본문 바로가기
이런 저런 나의 일상들

BBQ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치킨 후기(네고왕 할인)

by 홍난새 2020. 10. 4.

안녕하세요, 홍난새입니다!

유튜브 네고왕에서 지난번에 이어 또다시 BBQ 본사에 찾아갔습니다. 이번에 찾아간 이유는 저번에 했던 계약사항 때문인데요. 그건 바로, 영상 조회수가 500만이 넘을 시 '황광희'씨를 광고모델로 하겠다는 계약사항입니다. 거기에다 메이플버터갈릭치킨까지 메뉴 등록을 하기로 했었죠.

이번에 다시 찾아갔을 때 '황광희'씨가 BBQ 회장님과 광고 계약 기간, 신제품 가격과 관련하여 가위바위보와 묵찌빠를 했습니다. 두 번의 게임 모두 승리하여 '황광희'씨의 BBQ 계약기간은 6개월(회장님 제안) 대신 1년으로, 신제품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은 21,000원(회장님 제안) 대신 19,900원으로 가격 조정을 하였습니다. 정리를 하자면, 이번 계약사항은 총 세 가지인데, 1. 모델 계약 기간은 1년으로 한다. 2. 신제품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의 정가를 22,000에서 19,900원으로 한다. 3. 방송 후 그 시간부터 일주일간(10/2~10/8) BBQ 자사앱에서 선출시되는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치킨"은 추가 5,000원을 할인하여 14,900원으로 할인한다 (본사 부담. 가맹점에는 부담이 없게 한다)입니다.

저번과 같이 BBQ앱에서 기존 회원들, 신규 가입자분들께 5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선 출시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기존 배달앱에서는 이 메뉴가 등록되어 있지 않아 앱으로 주문해야 한다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어제 유튜브 영상을 보고 빨리 먹어보고 싶어서 오늘! 주문을 해봤습니다. 저번에 할인할 때는 제가 사는 동네 BBQ에서 앱으로 주문을 할 수 없었는데 이번에는 쉽게 됐습니다! 아마도 저번 할인 때 주문이 안 되는 지점이 많아서 소비자들의 불만이 많았기 때문에 BBQ에서 모든 지점에서 할인&주문이 되도록 노력한 것 같습니다.

이번 네고왕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메이플버터갈릭6개' 와 '메이플 2개+황올 반마리+볼 4개(랜덤)'입니다. 저는 메이플버터갈릭을 6개 먹으면 빨리 물릴 것 같아 후자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포장 주문을 했고 메이플버터갈릭 2개+황올 반마리+볼 4개를 주문했습니다. 전체 사진을 못 찍었는데 기본 제공되는 무는 받지 않았고 또한 기본제공되는 콜라 500ml는 받았습니다.

첫 번째로 볼부터 말해보면, 저한테는 볼 중에서 쇼콜라 2개, 고구마치즈볼 2개가 왔습니다. 고구마치즈볼은 고구마 향이 은은하게 좀 나면서 달달하니 맛있었고 쇼콜라는 먹기 전에는 왠지 안 어울릴 것 같은 생각을 했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초코떡을 먹는 것 같아서 꽤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단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맞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다음으로 이 후기에서 제일 핵심인 '메이플버터갈릭'에 대해 말하자면, '황광희'씨가 이 치킨을 먹고 마늘빵에서 소스가 많이 발려 있는 부분과 같은 맛이 난다고 한 걸 봤었습니다. 제가 직접 먹어보니 저 또한 그렇게 느꼈습니다. 마치 마늘빵에 사용되는 갈릭소스를 치킨에 부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저한테는 약간 짜긴 했지만 원래 마늘빵을 엄청 좋아하는 터라 맛있었습니다. 크기는 생각보다 컸고, 닭다리와 비슷했습니다. BBQ앱에 있는 대표 이미지 사진을 보고 작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말입니다.

황금올리브치킨은 다들 아시다시피 매우 바삭하고 깔끔한 후라이드 맛이었습니다.

전체적인 양은 1.5인분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 맛있긴 했지만 저에겐 좀 많이 짰기 때문에 다음에 또 시켜먹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짠 것을 안 좋아하는 편이라..(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짠맛만 좀 덜하다면 한 번쯤은 다시 시켜먹을 것 같은 치킨입니다!

여러분들 중에 '한번 먹어보고 싶다, 시도해보고 싶다'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10/8일까지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를 통해 5,000원 저렴하게 먹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안녕!

 

*참고) 저는 보통 사람들보다 싱겁게 먹는 편이라 짠맛에 좀 더 예민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