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 저런 나의 일상들

미니스톱 하겐다즈 2+1 후기

by 홍난새 2020. 9. 14.

안녕하세요, 홍난새입니다!

며칠 전, 유튜브 '네고왕' 채널의 황광희 씨가 하겐다즈에서 네고를 성공해서 많은 이슈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하겐다즈 공식몰 서버가 폭주했다고도 들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저는 하겐다즈 이벤트 소식을 늦게 접해서 혜택을 받진 못했지만 편의점에서 자주 하는 하겐다즈 2+1 행사로 아쉬운 마음을 달랬습니다. 저의 집 주변 편의점 중에서 CUGS25에는 하겐다즈가 없거나 맛이 한 두 개 정도뿐이어서 평소에 자주 가지 않는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에도 갔었는데요. 세븐일레븐에서 살까 하다가 미니스톱에도 어떤 맛이 있나 궁금해서 가봤는데 되게 궁금한 맛이 있어서 미니스톱에서 샀습니다.

제가 구매한 하겐다즈 맛은 '요거트 복숭아', '카라멜 크렘 브륄레 모찌', '초콜릿', 이 세 가지입니다.

먼저 제가 가장 먹고 싶었던 '요거트 복숭아' 맛은 정말 누구나 다 아는 맛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상큼한 요거트에 복숭아 맛이 더해져서 정말 맛있었고 복숭아 알갱이가 군데군데 들어있어서 씹는 맛도 있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이 맛으로 2개 사 올 걸' 하는 후회를 했습니다,,

하겐다즈 요거트 복숭아
아이스크림 속 복숭아 알갱이

두 번째 맛은 '캐러멜 크렘 브륄레 모찌'입니다. 사실 이 맛이 정말 궁금했었는데 너무 기대를 하고 먹어서인지 막상 먹어보니 좀 실망스럽더라고요.. 제가 느끼기에는 그냥 엄청 달고 약간 탄 맛이 나는 달고나? 같은 맛이었습니다. 솔직히 정확하게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렇다고 맛없는 것도 아니고.. ... 뭐라고 딱 말할 수 없는 맛이라고나 할까요? 개인적으로 저는 다시 사 먹진 않을 것 같습니다. , 안에 떡도 들어있었는데 제 입엔 너무 달았습니다. 제가 너무 단 건 좋아하지 않아서 제 입에는 잘 안 맞았던 것 같습니다.

하겐다즈 캐러멜 크렘 브륄레 모찌
아이스크림 속 찹살떡

세 번째 맛은 '초콜릿'입니다. 제가 평소에 먹었던 초콜릿 아이스크림과는 약간 다른 맛이었습니다. 생각보다 초코가 진했고, 제가 그동안 저렴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너무 익숙해져서 그런지 제 입에는 이 아이스크림이 저렴한 맛처럼 잠깐 느껴졌습니다. 그런데 처음에만 그랬고 계속 먹으면 먹을수록 더 맛있었고 중독됐었습니다.

하겐다즈 초콜릿
아이스크림 내부

제가 샀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3가지 맛 중에서 1등은 '요거트 복숭아', 2등은 '초콜릿'입니다. 이 맛들은 나중에 사 먹을 의향이 정말 정말 많이 있습니다!!! '캐러멜 크렘 브륄레 모찌'... 경험한 걸로 만족하려고 합니다..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인 것을 감안해 주세요! 제 생각엔 '카라멜 크렘 브륄레 모찌' 맛은 설탕 맛이 많이 느껴지는 단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꽤 괜찮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겐다즈, 솔직히 너무 비싸서 평소에는 사 먹지 못했지만 이번에 큰 맘먹고 사 먹어 봤는데요. 제 기대보다 더 맛있었던 것도, 아니었던 것도 있었지만 꽤 괜찮은 경험이었습니다!

 

 

 

그럼, 안녕!

댓글